반응형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국구 로또 아파트인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은 어떻게 생겼을가요?

 

 

 

세종자이더시티 단지설계

세종자이더시티 단지설계는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고 하네요

 

세종자이더시티 단지설계

 

랜드마크 디자인으로 역동적 느낌의 다채로운 입면 디자인을 적용해 고품격 단지로 연출했다고 합니다.

클럽클라우드 - 도시경관과 자연을 한 눈에 담은 최고층 커뮤니티도 2개 있다고 합니다.

자이펀그라운드 -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공간으로  흥미로운 테마 놀이터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워터가든 - 청량감을 주는 물소리를 들으며 쉴 수 있도록 고품격 수경시설도 갖춘다고 하네요

친환경 명품조경단지 -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운동시설을 제고하여 명춤단지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엘리시안가든 - 자이를 대표하는 가든형 조경공간으로 수경시설과 함께 조성된 중심정원도 있습니다.

힐링 가든 - 다양한 꽃나무들과 함께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휴게정원도 있다고 하네요

 

종합해 보면 고급지고 자연친화적이다~~ 

 

 

세종자이더시티 타입 및 세대수

세종자이더시티 타입은 세대수가 커서 그런지 정말 다양합니다

총 1350세대 인데 타입만  44개네요 

크게 구분해보면.. 84, 93, 101, 108, 114, 123, 153 정도 될거 같아요

그 중에 세대수가 많은 순으로 보면  101B, 101A, 124A, 84A1 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 타입 및 세대수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는 세대수가 많은 것과 특이한 것들만 한번 보고가시져

 

 

먼저 84㎡A1 입니다. 총 74세대 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84a1

전용면적이 84이기 때문에 실제로 30평대에 속하는 평수네요

30평형대에 침실만 4개에 드레스룸 까지 갖추고 있네요

현과쪽엔 팩토리룸처럼 넓게 생긴 공간도 보입니다. 하지만 팩토리룸은 아니네요 ㅋㅋ

 

확장을 하게 되면 공간이 바뀌는게 보입니다.

침실4의 공간에 없었던 팬트리가 생기고,  알파룸으로 변신을 하게 되면서

거실이 엄청 넓어지네요.

침실1에 있던 드레스룸도 더 확장되어서 좋아 보입니다.

 

 

다음은 101㎡A 평면도 입니다. 총 237세대입니다.

84의 평면도와 거의 비슷하네요. 넓이만 더 커진듯합니다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101a

 

 

 

101㎡B의 평면도는 444세대 입니다

동의 구석 부분이라 그런지  'ㄱ' 구조를 가졌네요.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101b

'ㄱ'자 구조가 되면서.. 빈공간들도 보이고

'ㅁ'자 구조에 비해 공간 효율이 안 좋아보이네요.

특히 주방의 싱크대가 작아보이는건.. 기분 탓일까요?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124a

 

 

84㎡P 는 맨 꼭대기 층일듯하네요

옥외 공간이 주거 공간보다 ㅋㅋ 엄청 크네요 ㅋㅋ

워터 파크랑 골프장 , 캠핑장 만들어도 되겠어요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84ap-옥외

 

 

 

101㎡D 구조는 옥외공간이 방 한칸 정도 차지해서

캠핑 감성이나 티테이블 놓기 좋아보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101d-옥외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을 한번 보았습니다

세대수가 많지만  전용면적이 기본적으로 크다보니

평면도도 크게 잘 빠졌네요~

 

당첨되신 분들은 좋겠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https://showme-themoney.tistory.com/entry/%EC%84%B8%EC%A2%85%EC%9E%90%EC%9D%B4-%EB%8D%94-%EC%8B%9C%ED%8B%B0-%EC%B2%AD%EC%95%BD-%EA%B2%BD%EC%9F%81%EB%A5%A0-%EB%B3%B4%EC%86%8C

 

세종자이 더 시티 청약 경쟁률 보소~

세종자이 더 시티는 로또 청약 중에서도 전국구 로또 청약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것도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집값이 고점이라고 경고한 날에 엄청난 청약 경쟁률을 세우면서 ~ 세종자이더시티

showme-themoney.tistory.com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자이 더 시티 청약 경쟁률 보소~  (0) 2021.07.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